유니슨 주가 전망 목표주가

 

안녕하세요? 오늘 출근 길에 눈이 쌓여 있던데, 눈 피해는 없으신지 모르겠습니다.

 

많은 양은 아니라서 다행이고 오늘 조금 온도가 오른 다고 하니 잘 녹을 것 같습니다. 퇴근 길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우리가 함께 살펴볼 포스팅의 주제는 유니슨 주가입니다.

 

최근 바이든 미국대통령 당선자의 당선이 확정되면서 다시금 재 조명되고 있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유니슨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유니슨 주가전망 목표주가

 

지금부터 유니슨 주가 분석, 주가 전망 등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유니슨 주가 전망 목표주가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언급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유니슨 주가 분석, 내일의 급등주 될 수 있을까?

유니슨은 1984924일 설립되었으며, 19931124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풍력발전 사업을 주력하고 있으며 풍화 조사에서부터 단지 설계, Financing, 발전 시스템 개발 및 생산과 단지 조성 및 운영까지 풍력발전산업 전반의 노하우를 갖춘 풍력발전 전문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신재생에너지, 한국형 뉴딜정책의 최대 수혜 종목 및 해상풍력 테마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입니다.

 

대한민국 풍력시장에서 국내 최초로 750kW급 풍력발전 시스템을 개발하였고, 2MW, 2.3MW를 차례로 개발하여 세계시장 진출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 처음으로 세계시장에 풍력터빈을 수출하고 대형 풍력발전 단지인 영덕 풍력발전 단지와 강원 풍력발전 단지의 사업개발 및 EPC 프로젝트를 수행한 점이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그리고 경남 사천에 연간 최대 1,000MW를 생산할 수 있는 대규모 풍력발전 생산설비를 구축하고 있는 점도 호재로 꼽히고 있습니다.

12월 18일 현재 기준 5270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52주 고가 7,910 52주 저가 570 거래량 980,590 외인비율 2.93%  (-0.05%) 시가총액 6,384억 시총순위 코스닥 98위 PER 0배 PBR 7.23배 배당수익률은 없습니다.

 

유니슨 주가 전망

그린뉴딜, 해상풍력 산업 등이 높은 기대감이 반영되고 있는 종목인데 반해 실적이 저조하여 우려를 표하는 투자자들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에 실제적인 수치, 실적을 제대로 나타낸 종목이 아니라는 평가도 많이 있습니다. 유니슨의 경우 영업으로는 적자 흐름이 있었으며, 부채비율은 높은 편이고, 유보율은 낮습니다.

 

외인 단타 종목이라 평가와 적당한 수익실현 종목이라는 평가 등이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국 대통령의 당선된 바이든 당선자가 이제 앞으로 풍력 산업, 저탄소 산업에 대해 박차를 가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고 하여 높은 기대와 관심이 지속되고 있는 점도 고려해야 할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승추세를 유지하면서 가장 좋은 형태의 가격조정과 시간조정을 거치고 있는 모습입니다. 유니슨 이러한 종목유형 대부분 2차 상승으로 이어진다는 점도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근 전북 서남권 해상풍력 발전단지가 2020년부터 2028년까지 사업 규모 2.4GW의 발전 시설을 위해 14조 원을 투자한다는 소식에 상승세를 타며 주식장의 높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유니슨의 목표주가에 대해서는 증권사에는 현재 제시 하지 않는 상황이며 개인 투자자들의 의견을 종합할 시 유니슨의 목표주가는 6,600원에 BUY 지속 정도로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유니슨, 함께 보면 좋은 글

 

▶ 신재생에너지 관련주 대장주 관련 주식

▶ 태양광 에너지 관련주 관련 주식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정말 다양한 무료서비스가 있습니다.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원들을 이용하시면서 종합적인 검토로 성투 길만 걷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를 눌러주시고, SNS 공유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주식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