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센 관련주 존슨앤존슨 백신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살펴볼 포스팅의 주제는 얀센 관련주입니다. 영국에서 세계 최초로 백신접종이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코로나 백신 관련 수혜 주식 종목입니다.

 

금일 얀센과의 백신 계약 사항을 발표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어 준비하였습니다.

 

얀센 관련주 존슨앤존슨 백신

이제부터 얀센 관련주 존슨앤존슨 백신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존슨앤존슨 백신 얀센 주식 수혜 종목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을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언급 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 행위에 대한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얀센 관련주, 내일의 급등주 될 수 있을까?

 

존슨앤존슨 백신, 얀센이 주목받는 이유는 1회 접종만으로 바이러스에 대한 강력한 면역반응 보여 라이벌인 모더나, 화이자에서 테스트 중인 2회 투여방식에 비해 획기적인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정부에서도 내년 상반기 백신 접종을 위해 많은 백신 회사들과 게약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계약이 완료되었고 가장 먼저 접종을 시작하는 곳은 아스트라제네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백신들과도 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12월 중으로 존슨앤존슨, 얀센, 화이자 백신과 계약을 하고, 내년 1월에는 모더나와 계약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존슨앤존슨-얀센에서는 400만 명분을 확보하겠다고 밝혔었습니다.

 

금일 발표된 사항으로 추가적으로 200만 명분을 더해 총 600만 명분들 확보하여 계약했다고 밝혀 주식장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내년 1분기 인 2월, 3월부터 단계적으로 도입될 예정입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얀센 관련 주식 수혜를 예상하고 있는 종목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존슨앤존슨 관련주 대장주 1 : 유한양행

 

의약품, 건강식품, 동물약품, 생활용품, 연구활동, 건강정보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유한양행은 지난 2018년 존슨 앤 존슨의 자회사인 얀센 바이오텍과 최대 14,00014,000억 원에 이르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힌 점이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최근에는 초기 감기약 패키지 출시 및 비소세포 폐암 치료제 '레이저티닙' 글로벌 신약 후보 출시 임박으로 인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주가전망은 4분기도 지난 3분기에 이어 마일스톤(단계별기술료) 유입으로 호실적이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74000원에서 86000원으로 약 16.21%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시가총액은 43457억원이다. 주요주주는 유한재단(3)(23.32%), 국민연금공단(12.16%) 등 입니다.

 

존슨 앤 존슨 관련주 대장주 2 : 티앤알바이오팹

 

의료 제재 생산 업체로 안면골 재생용, 비주, 비중격 메쉬, 덴탈 멤브레인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인간 심근세포를 이용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코로나19) 치료제의 효능과 독성 평가법을 개발하여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존슨 앤 존슨의 의료기기 사업부문 자회사인 에티콘(Ethicon)과 인공피부 등 생체조직 스캐폴드에 관한 공동연구 계약을 체결했던 사항 등으로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또한 지난해의 경우 128000만원의 매출을 올리며 처음으로 10억원대에 들어서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외형 성장세는 올해에도 이어졌지고 있으며 지난 3분기 기준 누적 매출은 약 64억원입니다.

 

또한 지난해 연구개발비는 358000만원 규모에 달하여 이목을 끌었습니다. 여기에 매년 정부가 지급하는 보조금 13억원을 차감하면 22억원 가량이 순수 연구개발비용으로 투입된 셈입니다.

 

이같은 기조는 올해에도 지속되고 있습니다. 3분기 누적 연구개발비는 357000만원으로, 4분기를 고려하면 올해 투자 규모는 사상 최대치가 될 전망입니다.

 

이처럼 공격적인 투자를 하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