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당제약 주가 전망 최신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삼천당제약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삼천당제약 주가 전망에 대해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삼천당제약 주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유용하고 중요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천당제약 주가전망

 

이제부터 삼천당제약의 주가 분석, 주가 전망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삼천당제약 주가 전망 및 분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언급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삼천당제약 주가, 내일의 급등주 될까?

삼천당제약이 첫 경구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개발 착수와 관련한 소식을 밝힌 이후 지속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백신 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작용하여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고,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삼천당제약은 해외 백신 전문회사가 주사제로 개발 중인 코로나19 백신 후보를 알약으로 전환한 '경구용 백신 후보물질(SCD-101V)'을 도출해 개발한다고 밝히면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비록 후발주자지만 현재 개발된 코로나19 백신이 주사제인 데다 초저온 냉동(-70~-20) 또는 냉장(2~8) 보관 등의 제약이 있다는 점에서 자사 제품의 시장경쟁력이 충분하다고 밝히고 있는 상황입니다.

 

추후 미국, 인도, 국내에서 임상을 진행 후 긴급승인 사용 신청을 한다고 밝힌 상황입니다.

 

1224일 현재 76000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52주 고가 95,700 52주 저가 21,350 거래량 1,140,020 외인비율 9.27% (0%) 시가총액 17,304억 시총순위 코스닥 24위 PER 160.53배 PBR 10.29배 배당수익률 0.07%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삼천당제약 주가 분석 및 전망에 대한 정보 전해드리겠습니다.

삼천당제약 주가 분석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이 후로 최저가에서 최고가까지 약 3배 가량이 치솟은 종목입니다.

 

그만큼 매물대도 두꺼운데다가 거쳐야 할 난관들도 굉장히 많지만 분명히 잠재력이 있는 종목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삼천당제약의 차트를 전반적으로 살펴보면 최저가 이후로 장기 이동평균선을 저항선으로 삼아서 쭉 하락을 했지만, 5월 초에는 이평선 2개를 뚫는 장대양봉이 나왔었습니다.

 

단기가 아니라 장기 이평선 2개를 한꺼번에 뚫어 피로감이 있을 법도 한데,b바로 10일선을 건드리지 않으면서 오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은 장기 이동평균선을 뚫으면 안착하면서 단봉을 몇 개 주면서 숨고르기를 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이후 120일 선까지 하락을 해 안착하는 것으로 보이다가, 매물대를 강력하게 뚫으면서 결국에는 6만원, 현재는 7만원대까지 진입한 모습입니다.

 

계속해서 삼천당제약 주가전망에 대한 정보 전달하겠습니다.

삼천당제약 주가 전망

 

삼천당제약은 대표적으로 리제네론 관련 수혜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트럼프 미국의 대통령이 바이러스에 걸렸을 때 복용한 약으로, FDA 긴급 승인을 요청했습니다.

 

동사는 아일리아 바이오 시밀러의 글로벌 임상 3상을 시작할 예정으로 FDA 로부터 IND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또한 서두에 이야기 했던 삼천당제약이 첫 경구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개발 착수와 관련한 소식이 변수가 될 것으로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전문가의 의견을 종합하면 삼천당제약의 목표주가, 목표가는 80,000원을 제시 받았습니다.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이야기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언급된 부분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