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콘덴서 주가 전망 목표주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종목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계시는 삼화콘덴서 주가전망 및 목표주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최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MLCC 관련 수혜 종목 및 다양한 이유로 주식장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입니다.

 

삼화콘덴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알차고 유용한 주식 정보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삼화콘덴서 주가전망 목표주가

 

이제부터 삼화콘덴서의 주가 전망, 목표주가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삼화콘덴서 주가 전망 및 분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포스팅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언급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삼화콘덴서 주가, 내일의 급등주가 될 수 있을까?

삼화콘덴서는 대표적인 MLCC 관련주 중 하나로 꼽히고 있는 종목이라 많은 투자자들이 째려보고 있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삼화콘덴서는 다양한 콘덴서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전력용 콘덴서·세라믹 콘덴서와 MLCC를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삼화콘덴서는 코스피 상장기업으로 52주 고가 69,900 52주 저가 33,000 거래량 95,893 외인비율 11.8% (0.14%) 시가총액 6,008억 시총순위 코스피 273PER 20.13PBR 3.85배 배당수익률 0.44%입니다.

삼화콘덴서는 ESS, 2차전지에 필수 부품인 인버터용 세라믹소재 커패시터를 개발하고 있는 점이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또한 삼화콘덴서는 배당금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배당주인데요, 최근 배당주에 투자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꾸준하게 이익을 내는 기업, 그래서 꾸준하게 은행 이자보다 높은 배당을 주는 기업에 투자하기 위해 종목을 찾는 분들도 늘고 있다고 하는데요, 삼화콘덴서가 어떨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삼화콘덴서 주가 분석

많은 투자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면 삼화콘덴서 주가 분석에 대해 투자 의견 매수와 목표 주가 68,000원을 유지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19 시대 다른 주요 부품 대비 회복 속도가 빠르며 안정적인 마진 수준을 확보한 점과 경쟁사의 범용 부품향 제한적 증설 아래 산업 구조적 변화로 안정적 실적 기반이 마련됐다고 보는 의견이 일반적인 상황입니다.

 

또한 주요 고객사향 낙수 효과까지 더해진다면 Pure MLCC 업체로 좋은 투자 대안으로 제한할 수 있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삼화콘덴서 구조적 변화는 여전히 진행 중이며 여기에 낙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삼화콘덴서의 주요 고객인 LG 전자의 가전과 TV 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으며 전방 자동차 시장 회복으로 VS 사업부도 3Q20 부터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점이 주가에 긍정적인 작용을 하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또한 VS 사업부의 외형은 2020 5.7 조원에서 2021 6.9 조원으로 급성장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한편, 삼화콘덴서 3분기 실적은 매출액 654 억원(16.5%+, 동기대비+7.5%,), 영업이익 91 억원(QoQ +30.8%,동기대비 +37.1%,) 기록했습니다.

 

매출액도 2017년부터 지속적으로 상향 되고 있으며 2021, 2022년 전망도 최고치, 정점을 찍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삼화콘덴서 주가 전망

삼화콘덴서는 대표적인 MLCC 관련 수혜 종목으로 MLCC 사업 전망에 대해 이해하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MLCCIT 기기에 범용적으로 들어가는 부품으로 IT 업황과 밀접한 연관성 가지는데 최근 IT 업황 회복이 완만하게 진행되면서 MLCC에 대한 수요도 회복되고 있습니다.

 

올해 글로벌 MLCC 시장은 16조 원에서 202420조 원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MLCC는 통신 부분에서는 5G 스마트폰에서 가장 많이 쓰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3G 스마트폰과 비교하면 5G 스마트폰에서 MLCC2배 이상 사용되기 때문에 5G 통신 시장 확대로 MLCC에 대한 수요가 견인되고, 미국과 중국 등에서 5G 통신망 투자가 본격화되는 부분도 MLCC 업체에 수혜로 작용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차량용 MLCC 시장 규모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전기차에는 스마트폰 대비 약 15배 이상의 MLCC가 탑재됩니다.

 

글로벌 전기차시 장은 5년간 연평균 25%대 고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차량용 MLCC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이라고 보는 것이 업계의 공통된 전망입니다.

 

또한 이는 국내시장 뿐 아니라 글로벌 MLCC 수요이기 때문에 더욱 확대될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이에 다라 많은 전문가가 핵심 공략주로 삼화콘덴서를 거론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상 여기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 하시길 응원합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