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이엔지 주가 전망 최신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신성이엔지 주가 전망입니다.

 

최근 상승세 및 급등으로 인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한 음압병상 설치로 인한 수혜 등이 호재로 작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신성이엔지의 주가 전망 및 분석, 재료, 모멘텀, 목표주가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하니 끝까지 포스팅을 읽어주시면 큰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신성이엔지 주가 전망

 

그럼 신성이엔지 주가 전망 및 분석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성이엔지 주가, 오늘의 추천주 될 수 있을까?

신성이엔지1977120일에 냉난방 공조기 사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최초 설립된 기업입니다. 업계 43년 차이며 코스피 상장 기업입니다.

 

특히 클린룸 사업은 반도체 및 평판디스플레이, 이와 관련한 소재 및 제품 등의 제조공간에 공기청정도를 제어하는 장비를 생산, 설치하는 사업으로 부각되는 기업입니다.

 

또한 태양광 제품을 생산하여 판매하는 사업과 직접 태양광 발전시스템 및 ESS를 설치하는 사업도 함께 영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신성이엔지가 카이스트와 공동 개발한 이동 확장형 음압병동을 원자력병원에 설치하여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음압병동의 운영을 위해 원자력의학원에서 시험 운용 중이며, 향후 국내외 의료기관 및 지자체에 공급 할 계획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초기 단계부터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삼성서울병원 등에 음압병실과 선별진료소를 설치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음압병동의 설계와 제작을 주도적으로 진행했으며 최근 코로나 재확산으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국내 태양광 모듈 기업 가운데서도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그린 뉴딜 관련주, 대장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2021년 주목해야 할 테마주 중 그린 뉴딜, 2차 전지 등이 언급되고 있어 주식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 중 하나로 평가 되고 있습니다.

 

신성이엔지 주가 분석

신성이엔지 최근 차트

 

지난 3개월 동안 고점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1개월 조정에 들어갔다가 한 계단 내려온 모습입니다.

 

다시 고점을 향해 치고 올라 갈 것인지, 다시 하락의 모습을 띌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입니다.

 

신성이엔지 주가 전망

 

올 상반기 국내 태양광 발전 설치량은 2.09GW로 사상 처음으로 2GW를 돌파하며 연간 기준으로도 역대 최대치를 기록할 전망으로 주식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수출입은행에 따르면 전 세계 태양광 설치량은 올해 125GW를 넘어 내년에는 150GW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든 당선인은 대규모 친환경 정책을 공약으로 내세운 바 있는데요, 세부적으로 향후 4년간 청정에너지 및 기후변화 대응 인프라에 2조달러를 투입한다는 계획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오는 2050년까지 탄소 순배출 제로(0)를 목표로 한다는 방침으로 인해 신재생에너지, 탄소 관련 수혜주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입니다.

 

뿐만 아니라 취임 첫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탈퇴한 파리기후변화협약에 복귀할 예정이라고 밝힌 만큼 향후 바이든 행정부가 적극적인 친환경 정책을 펼칠 것이란 기대감은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또한 바이든 대통령은 태양광 패널과 풍력 발전용 터빈을 각각 500만개, 6만개 설치하겠다는 공약을 내건 바 있습니다.

 

이에 태양광 모듈업체인 신성이엔지의 주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병실 부족 현상으로 인해 클린룸 생산 공정 일부를 음압병실 라인로 변경하여 수혜를 입기도 하였던 점이 부각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언급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유용한 주식정보가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