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결제 관련주 비대면 스마트 결제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도 무척이나 날이 추웠습니다. 이번 주 내내 추운 날씨가 예보되어 있고, 이제는 정말 추울 일만 남은 것 같아 두렵네요. 어제는 난방텐트를 설치하였습니다.ㅎㅎ

 

오늘 함께 살펴볼 포스팅 주제는 무인결제 관련주 비대면 스마트 결제 관련주입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어 이 주제로 선정하였습니다.

 

무인결제 관련주 비대면 스마트 결제 관련주

 

그럼 무인결제 관련주 비대면 스마트 결제 관련주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무인결제 관련주 및 비대면 스마트 결제 관련주에 대한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 주관적 의견을 바탕으로 한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포스팅 내용 속 정보는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무인결제 관련주 및 비대면 스마트 결제 관련주, 내일의 급등주 될 수 있을까?

 

무인결제 및 비대면 스마트 결제라 함은 키오스크를 말합니다. 키오스크는 무인정산 시스템을 말하는데요, 최근 이마트, CGV, 롯데리아 등 패스트푸드 등 다양한 곳에서 무인정산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최근 설문 조사에서 50~60대 분들에게는 사용하기 불편하는 평을 받고 있어 지속적으로 직관적이고 시인성, 사용이 쉬운 키오스크가 발전되어 나타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 4일 근무제를 예고하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로 인해 더욱 빨리 시범적으로 시행되기도 했는데요, 바로 재택 근무, 원격 근무 등과 최저임금 인상 등이 지속적으로 실현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에 키오스크 시장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주제인 무인결제 비대면 스마트결제 관련 수혜 주식 종목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인 결제 관련주 비대면 스마트 결제 관련주 1 : SGA솔루션즈

 

서버, 전자문서 보안 솔루션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서버보안 및 응용 보안,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직간접적인 수혜를 전망하고 있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지난 8월 흑자전환 성공 및 SGA솔루션즈, '5G+ 서비스' 엣지 보안기술 개발사업 참여와 언택트 시대에 따른 수혜를 받을 것으로 전망하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코스닥 상장기업으로 전일종가 1,150 고가 1,165 저가 1,100 거래량 448,226 외국인소진율 0.58% 시가 총액 420억입니다.

 

무인 결제 비대면 스마트 결제 관련주 수혜주 2 : 케이씨티

케이씨티는 무인, 자동화기기, 키오스크, 금융 시스템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국내 금융 및 공공 단말 부문(한국마사회, 국민체육진흥공단 등)에 단말 시스템을 공급하는 기업으로 많은 전문가 및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최근 케이씨티는 신한은행과 229017만원 규모의 지능형 순번 발행 시스템 및 통장프린터 물품 단가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관심을 받았으나 갑작스럽게 15% 폭락도 일어난 종목이기도 합니다.

 

코스닥 상장기업으로 12월 15일 기준 전일종가 5,320 고가 5,460 저가 5,300 거래량 42,039 외국인소진율 1.92% 시가 총액은 930억입니다.

 

 

무인결제 관련주 비대면 스마트 결제 관련주 3 : 한네트

점외 현금인출기 설치, 부가통신, 티켓 무인발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한네트는 주로 지하철역, 편의점, 휴게소 등 공공장소 영역의 시장율이 높아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입니다.

또한 업계에서 VAN 서비스 전문업체로 점외 현금자 동지 금기(CD) 사업과 티켓 예매, 판매 대행에 대한 시장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코스닥 상장기업으로 12월 15일 기준 전일종가 6,850 고가 6,920 저가 6,790 거래량 55,666 외국인소진율 0.56% 시가 총액 787억입니다.

 

[ 방문자 추천 글 ]

 

▶ 2차 전지 관련주 관련 주식 총정리

▶ 필룩스 주가전망 임상2상 제넨셀

 

비대면 스마트 결제 관련주 무인결제 관련주 4 : 푸른기술

금융, 역무 자동화, 지폐 인식, 방출기, 티켓 발매기, 스캐너, 게이트 시스템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무인 자동 단말기 사업을 주력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공과금 수납 등 금융자동화기기, 승차권 자동발매기, 교통카드 무인 충전기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어 주식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대북주, 남북경협, 철도주로도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입니다.

 

코스닥 상장기업으로 12월 15일 기준 전일종가 12,750 고가 12,850 저가 12,650 거래량 11,651 외국인소진율 0.72%

시가 총액 838억입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종목들이 거론되고 있으니 해당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