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셀 목표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이번주 내내 강추위가 예보되고 있으니 옷을 따뜻하게 입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바람이 무척이나 차갑고 매서운 것 같습니다. 다들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함께 살펴볼 포스팅의 주제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파미셀 목표 주가 전망입니다.

 

최근 바이오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그중 핫한 파미셀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고자 합니다.

 

파미셀 목표주가 전망

 

파미셀의 주가 분석, 주가 전망, 목표 주가 등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파미셀 주가 전망 및 분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글입니다. 언급된 정보는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파미셀 주가, 내일의 급등주 전망은?

파미셀은 줄기세포 치료제 연구개발 업체로 바이오기반, 화장품, 의류 영역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파미셀의 매출액은 꾸준히 상승 중에 있으며 올해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수혜주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성장을 이뤘습니다.

 

이로 인해 매출 총이익 증가와 영업이익이 크게 상승하여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올해 당기순이익 증가 폭이 상당히 크며 코로나 수혜, 렘데르시비, 모더나 관련 수혜 종목으로 꼽히며 꾸준히 주목 받으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점도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3분기 실적 기반, 누적 영업이익 292% 상승하였으며 많은 전문가들은 올해 연말 및 내년 상반기에도 모더나 등의 코로나 훈풍을 맞이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파미셀 목표 주가 분석

파미셀은 올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수혜로 급등 하기도 하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다른 바이오 관련주들처럼 실체가 없는 기업이 아닌 것과 많은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부각 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에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치료제 렘데르시비 사용으로 인해 수혜를 입었으며 최근에는 가장 핫한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더나 백신 관련 수혜 종목으로 분류되고 있어 주식장의 관심이 높은 상황입니다.

모더나의 경우 올 연말이나 내년 초에는 두드러지는 윤곽이 나올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미 국내 보건 당국은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존슨앤존슨 등과 백신 물량 확보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음을 공표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주가 흐름에 영향을 주는 현금흐름 증가가 부각되고 있어 앞으로의 기대감도 높은 상황입니다.

 

12월 15일 현재 20700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52주 고가 26,150 52주 저가 7,550 거래량 1,326,830 외인비율 7.47% (0.05%) 시가총액 12,412억 시총순위 코스피 169PER 290.34PBR 24.49배당수익률은 없습니다.

 

파미셀 목표 주가 전망

 

파미셀은 바이오 제약 관련 종목 중 시총 무게가 제법 있어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수혜 전망은 모더나에서 사용 중인 '뉴클레오시드'라는 바이러스 분자 진단 관련 시약의 주원료 생산을 통해 높은 기대감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화이자, 렘데시비르 관련 수혜 종목으로도 평가 받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파이프 라인과 줄기세포 치료제와 바이오사업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탄탄한 종목으로 보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부채도 적고 관리가 잘 되는 것으로 볼 수 있고, 유동비율, 당좌비율도 양호하며 순이익율로 상승세로 전반적인 평가는 준수한 편입니다.

하반기 및 내년 상반기 모더나 관련 수혜로 인한 급등과 하락을 반복할 것으로 여겨 지기 때문에 적절한 타이밍을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파미셀 목표주가의 경우 올해 코로나 수혜로 시총이 급등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어 증권사에서 명확한 목표주가를 제시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각자의 타이밍에 따라 종합적으로 고려하시면서 매도, 매수 타이밍을 살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원들을 이용하면서 성공적인 투자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끝까지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