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식품 주가 전망 최신분석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살펴볼 포스팅의 주제는 서울식품 주가전망입니다.

 

최근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서울 식품 주가인데요, 이와 관련하여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서울식품 주가전망 

 

이제부터 서울식품의 주가 분석, 주가 전망 등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서울식품 주가 전망 및 분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글입니다. 언급 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서울식품 주가, 내일의 급등주 전망은?

제빵사업과 환경사업을 주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시설투자 및 마케팅 전략으로 동종업계를 선도하며 대량화, 고급화, 차별화된 제빵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의 증가로 인한 수혜를 입고 있는 종목으로 관심 받고 있습니다.

 

HMR식단의 증가로 인해 서울식품의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어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한 종목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12월 15일 장 종료를 기준으로 283원으로 거래되고 있으며, 52주 고가 348 52주 저가 103 거래량 56,071,649 외인비율

1.25% (-0.13%) 시가총액 977시총순위 코스피 767PER 0PBR 4.03배당수익률은 없습니다.

 

서울식품 주가 분석

매출액, 매출원가, 매출 총이익이 전녀 대비 2.3~8.4% 하락한 상황입니다. 그에 반해 금융수익은 554.9% 상승하였습니다.

 

거래량이 많고 단투로 각광을 받고 있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또한 서울식품은 지난 고점으로부터 (전고점 209) 이평배열 횡보를 하였다 이평배열 주가 횡보는 시세를 어느정도 받혀주고 있는 손들이 있다는것으로 보는 평가가 있습니다.

 

이는 나쁘지 않은 흐름이라고 볼수가 있어 조정을 받으며 시세가 한차례 더 형성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 견해도 있습니다.

 

또한 서울식품의 재무 상황이 좋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중 장기적인 관점으로 접근은 무리가 있을 수 있어 단타를 노리는 투자자들이 많이 있는 편이라고 합니다.

 

서울식품 주가 전망

 

증권사 투자의견을 종합해보면 최근 글로벌 경제 저성장 지속 및 그에 따른 소비심리 악화, 원재료 값 상승, 인건비(최저시급) 상승 등의 악재가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해외 수출 판로를 다각화 하고 있으며 국내 대형할인점, 호텔, 급식등 여러 포토폴리오를 다각화 하고 있는 점이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서울식품 주가 또한 계속 박스권에서 움직이고 있는데 앞으로의 기업성과에 따라 주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되고 있습니다.

 

올해 1~9월 편의점 산업이 출점 등으로 전년 대비 3% 성장하는 동안 음식 배달 산업은 78% 성장하는 등 코로나 수혜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서울식품은 집콕 관련주로 관련 수혜를 입을 것으로 전망 받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아직까지 증권사에서 발행한 최신 리포트에서 목표주가를 제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서울 식품 목표주가는 따로 없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충분히 종합적으로 검토하시면서 접근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서비스 활용 등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