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생명과학 목표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진원생명과학 목표주가에 대해 이야기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및 목표 주가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유용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원생명과학 목표주가 전망

 

이제부터 진원생명과학의 목표주가, 주가 전망 등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진원생명과학 목표주가, 주가 전망 및 분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글입니다. 언급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진원생명과학 주가전망, 내일의 급등주 될까?

진원생명과학은 DNA, RNA 백신, 바이오의약품 개발, 위탁 생산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의류용 심지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어 의약품 개발 및 제조, 판매의 사업도 영위하고 있는 코스피 상장기업입니다.

 

의약품의 판매는 자체 브랜드가 아닌 CMO 형태로 외주 생산하는 점이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최근 임상 2상에 대한 시험계획 승인을 받아 주목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임상시험이 성공적인 결과를 도출할 시 더욱 상승곡선을 탈 것이라는 평가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12월 15일 장 종료 기준 25,050원에 거래되었으며, 52주 고가 47,550 52주 저가 2,042 거래량 1,058,740 외인비율 11.11% (0.02%) 시가총액 11,213시총순위 코스피 180PER 0PBR 28.38배당수익률은 없습니다.

 

진원생명과학 목표 주가 분석

진원생명과학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코로나19 폐질환 치료제의 임상 시험계획을 승인받아 주목을 받고 있는 종목입니다.

 

이날 진원생명과학은 코로나19 감염 뒤 발생하는 폐질환을 억제하는 경구용 치료제 'GLS-1027'의 임상 2상 시험계획을 미국 식품의약국으로부터 승인받은 점이 긍정적으로 영향을 끼친 것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GLS-1027은 염증 유발물질인 사이토카인을 억제하는 경구용 저분자 의약품으로 코로나19 감염에 따른 폐질환을 방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임상 2상에서는 코로나19 확진자 132명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감염 때부터 GLS-1027을 투약해 폐렴 예방효과를 평가하게 됩니다.

진원생명과학에 따르면 GLS-1027은 염증질환 및 자가면역질환의 동물모델 시험에서 코로나19 중증 치료제로 이용되는 덱사메타손의 고용량과 유사하거나 그보다 우수한 효능이 나타난 것으로 전해지고 있어 많은 투자자 및 주식장의 관심이 높은 상황입니다.

 

이 밖에도 지난 921일에는 정부의 '코로나19 치료제 및 백신 정부 지원 사업 회의'를 통해, 정부가 지원하는 코로나19 치료제 및 백신 개발 업체에 선정된 이력이 부각 되고 있는 진원생명과학입니다.

 

또한 유의해야 할 점은 오랫동안 영업이익은 없고, 부채비율도 높은 상태에서, 유상증자만 지속 되고 있는 점을 살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정부의 개발 지원 자금도 임상의 진행 여부와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자체 자금이 계속 투입되어야 한다는 부담이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모더나, 화이자 등 타 백신의 경우 보관 기간과 및 온도 등의 문제가 제기 되고 있고, 3개월 이상 보존되면서 보관 온도가 상온인 독일 큐어백 등 다양한 코로나 백신 개발에 성공을 주장하고 있는 국가와 기업은 지속적으로 나타날 전망이라는 점을 유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진원생명과학 목표 주가 전망

 

진원생명과학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예방하는 DNA 백신‘GLS-5310’의 임상 1·2a상을 승인받았다는 소식에 강세입니다.

 

GLS-5310은 지금까지 개발 중인 국내외 코로나19 백신과는 차별적으로 스파이크 항원뿐만 아니라 코로나19 발병 과정에 관여하는 항원 1종을 추가했다이를 통해 항체를 통한 바이러스의 감염을 억제하고 T세포 면역반응으로 감염된 바이러스를 제거하고자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최근 모더나,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등 연말, 내년 연초 상용화 계획을 앞다퉈 보도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내년 중반기 이후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관 기간이나 보관 온도에 문제점이 드러나면서, 개발된 백신이나 치료제의 전 세계 유통 계획에 차질을 빚고 있는 상황입니다. , 아직 승부가 끝난 것은 아닌 상황입니다.

 

더욱 엄밀히 따지면 전문가들이 지속적으로 주장하고 있는데요, 90% 이상의 결과를 냈다 하더라도 독감주사 등은 99%입니다.

 

99%여도 매년 노인분들의 경우 지속적인 사망자 수가 나타났습니다. 그만큼 99%라 한들 위험성이 있다는 것을 반증합니다.

 

따라서 99%가 나오거나 아님 다른 대안으로 백신 접종이 되지 않을까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진원생명과학이 국내외에 신청했던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임상이 받아들여지고,

 

진원생명과학에서 개발한 백신이 다른 제품들 보다 조금이라도 우수하다는 평가가 나오면 상황은 180도 변화될 수 있다는 평가가 지배적인 상황입니다.

 

한편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진원생명과학의 목표주가는,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면 진원생명과학의 목표가는 32,000원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이야기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서비스 활용 등 해당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하시길 응원합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