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바이오 주가 전망 최신분석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살펴볼 내용은 일신바이오 주가전망입니다. 최근에 주식장에서 정말 뜨거운 관심,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일신바이오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끝까지 포스팅을 읽어주시면 일신바이오의 주가 전망, 분석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이해도가 향상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신바이오 주가전망

 

이제부터 일신바이오의 주가 분석, 주가 전망 등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일신바이오 주가 전망 및 분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일신바이오, 내일의 급등주 될까요?

일신바이오는 199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일신바이오는 각종 이화학기기의 제조,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2007년 코스닥 상장하였습니다.

 

특히 동결건조기, 초저온 냉동장치와 관련된 특허 및 실용신안등록을 소유하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기업 중 한 곳입니다.

최근 일신바이오가 상한가를 치며 주식장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바로 초저온 냉동고 관련 국내 특허 취득 때문입니다.

 

128일 오후 133분 기준 일신바이오는 전일 대비 가격제한폭인 29.56%(2430)까지 오른 1650원에 거래 중인 상황입니다.

 

일신바이오는 지난 127일 해당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했습니다. 해당 냉동고는 영하 10도에서 영하 90도까지 백신 등을 보관할 수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정부가 이날 미국 제약사 모더나와 화이자 등으로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수입한다고 밝히자 백신 수송·보관에 용이한 초저온 기술 종목이 영향을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신바이오 주가 전망은?

일신바이오 주가 전망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방역당국은 미국 제약사 모더나와 화이자 등으로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수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전문가들은 백신 수송·보관에 용이한 초저온 기술 종목인 일신바이오가 직접적인 수혜를 입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내년 하반기 경 국민의 80%를 접종할 수 있는 분량을 확보했다고 밝히면서 일신바이오 주가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입니다.

 

이 같이 콜드체인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지속될 것으로 사료 되며 그 중 일신바이오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집중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백신의 경우 통상적으로 저온 상태에서 보관해야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종류에 따라서는 영하 70도까지 보관되어야 하는 등 관리 및 유통 시 철저한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결국 이로인해 콜드체인(저온 유통망) 관련 종목들이 급등세이며 일신바이오도 직간접적인 수혜를 입지 않을까 예측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최근 거래량은 66백만주가 거래되었습니다. 코스닥이 하락한 상황에서도 좋은 재료속에 거래량이 터진 것 같다는 평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내년 하반기 경 백신 접종을 염두에 두고 있고, 내년 상반기, 중반기에 걸쳐 의료인 등 우선 접종 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이에 앞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사료 됩니다.

 

일신바이오 주가 분석은?

 

투자자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일신바이오의 거래량은 66백만주가 터진상황에서 하방을 찍는다면 회사에 문제가 있는 등 특수한 상황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결국 좋은 재료속에서 장대양봉이 나온 상황입니다. 거래량대비 가격상승폭까지 올라간 종목으로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투자자별 매동현황을 분석해보면 개인은 774,484주 매도, 외국인은 818,564주 매수, 기관은 4,024주 매도로 평가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개인투자자들과 외국인들의 치열한 가격 싸움이였다고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외국인들은 한발 앞서서 매수행위를 하고 한발 앞서서 매도를 하기 때문에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도 살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주관적인 내용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빨간 길, 성투 길만 걷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