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인터텍 주가 전망 2편 :: 정보24

신화인터텍 주가 전망 2편

계속해서 신화인터텍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가 전망 및 목표주가

1) 소부장 으뜸 기업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지난 11일 세종시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소부장 으뜸기업 비전 선포식'을 열고 국내 22개 기업을 소부장 으뜸기업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정부는 이들 기업에 대해 5년간 최대 250억원(연간 50억원) 규모 R&D(연구개발)를 지원한다. 기업부담금도 대폭 완화하고, 4000억원 규모 산업기술정책펀드를 우선 제공해 M&A(인수합병), 설비투자 등에 소요되는 자금도 지원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소니와 계약을 체결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TV 수요 확대와 도쿄 올림픽 등 대형 스포츠 이벤트 영향에 디스플레이 소재 소요는 강세를 보인다.

 

신화인터텍은 소니를 신규 고객으로 확보, 매출과 이익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신화인터텍은 LCD 스마트 광학필름과 유기발광다이오드(OLED)용 고기능성 테이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올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소부장 으뜸 기업'으로 선정됐다.

김학태 신화인터텍 대표는 국내외 고객사와 쌓은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디스플레이 광학필름 사업을 확장하는 기틀을 마련했다“OLED 기능성 테이프 라인업을 확대하고 차세대 디스플레이 소재 분야를 적극 공략해 글로벌 소재·부품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겠다

 

2) 최근 실적

 

신화인터텍은 2020년 연결기준으로 매출 25533630만 원, 영업이익 811470만 원, 순이익 333486만 원을 올린 것으로 잠정집계됐다.

 

2019년보다 매출은 0.4% 상승했다. 반면 영업이익은 50.3%, 순이익은 64.8% 각각 감소했다.

 

3) 최근 차트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추세선으로 보면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이 종목의 차트에서 주가 5MA 상향돌파 등의 특이사항이 발생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