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맥 다이노나 주가전망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추워진 날씨 탓에 입술도 튼 것 같은데요, 다들 건강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 코로나 재확산으로 중증질환자 병상이 마이너스 상태라고 하니 더욱 걱정이 됩니다. 모쪼록 이 위기를 잘 넘겼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함께 살펴볼 포스팅의 주제는 에스맥 다이노나 주가전망입니다.

 

최근 많은 투자자들이 째려보고 있다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에스맥 다이노나 주가전망

 

이제부터 에스맥 다이노나 주가 분석, 주가 전망 등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에스맥 다이노나 주가 전망 및 분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언급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에스맥 다이노나 주가는? 내일의 급등주 될 수 있을까?

에스맥은 지난 2004년 설립돼 휴대폰을 비롯한 각종 IT기기에 적용되는 입력모듈, 터치스크린 패널의 주요 원자재인 ITO 센서 생산·판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에스맥은 자회사 다이노나로 인해 혈장치료제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에스맥 다이노나 수혜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다이노나는 혈장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차단하는 항체 추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에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코로나19 치료 과정에서 혈장을 활용한 치료제를 투여받았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에스맥 주가가 상승한 바 있습니다.

 

최근 혈장치료제 수혜로 급등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에스맥은 1126일부터 30일까지 3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보이다 1211.32%의 낙폭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다시 상승기류를 타고 있어 재조명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에스맥은 12월 16일 기준으로 전일종가 1,765 고가 1,770 저가 1,735 거래량 3,041,559 외국인소진율 2.51% 시가 총액

4,531억입니다.

 

에스맥 다이노나 주가 분석

지난 8월부터 에스맥 자회사 다이노나가 항체신약의 임상1상 시험계획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받은 점으로 인해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 하고 있습니다.

 

에스맥은 다이노나의 지분 24.40%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회사 다이노나가 항체신약 'DNP002'의 고형암 대상 임상1IND(임상시험계획)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받아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다이노나는 이번 승인에 따라 연내 환자투여를 개시할 예정이며 임상 1상은 진행성 고형암 환자 36명을 대상으로 서울아산병원과 국립암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국가항암신약개발단과 공동개발을 진행 중인 DNP002는 고형암 등 암세포와 백혈구의 일종인 호중구에 과발현되는 단백질 CAECAM6를 타깃하는 항체 신약입니다.

 

현재 DNP002는 코로나19 관련 급성호흡곤란증후군(ARDS) 치료제로도 개발이 병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임상 승인으로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에도 탄력이 붙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주식장의 관심과 기대가 높은 상황입니다.

 

에스맥 다이노나 주가 전망

최근 화일약품에서 에스맥을 대상으로 한 114억 규모의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한 점으로 인해 주식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에스맥은 올해 연결기준 3분기 누적 매출액이 127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9% 증가했습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96억원으로 흑자전환 했고, 당기순이익도 325% 늘어난 81억원을 기록한 것입니다.

에스맥의 3분기 단일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소폭 감소한 395억원, 35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에스맥은 올 들어 본격화되고 있는 중국향 신제품 납품 일정이 다소 지연되면서 3분기 실적에 일부 영향을 미쳤습니다.

 

4분기 들어 다시 정상화 수순으로 돌아선 상황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올해를 기점으로 국내 TSP 업계 치킨게임이 종료 수순에 접어들면서 업계 내 TSP 물량 독과점 대응체제를 구축하게 된 에스맥은 올해 본격적인 실적 개선세를 이어가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에스맥 목표주가에 대해 명확하게 제시하고 있는 증권사 리포트가 현재 없는 상황입니다. 코로나 특수로 인해 장중 대폭 오른 상황임을 감안하면서 종합적인 검토 후 접근하는 것이 필요 할 것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