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톡스텍 주가 전망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알아볼 종목은 바로 바이오톡스텍 주가전망입니다. 최근 주식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 중 하나인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종목입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바이오톡스텍 주가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전달하며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끝까지 함께해주시고, 투자 시에는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신중하게 접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바이오톡스텍 주가전망

 

이제부터 바이오톡스텍의 주가 분석, 주가 전망 등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바이오톡스텍 주가 전망 및 분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글입니다.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명시합니다.

 

바이오톡스텍, 내일의 급등주가 될 수 있을까요?

바이오톡스텍은 2000년에 설립되었는데요, 의약품, 농약, 식품, 화학물질 등의 안전성,유효성 평가, 신물질 약효검색, 대체기술개발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007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하며 주식장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최근에는 셀트리온 수혜 및 제이비케이랩과 소화성 궤양 신약 개발 협약을 통한 수혜 전망으로 인해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11월 말부터는 자회사를 통해 투자한 기업이 X-ray를 통한 코로나 진단검사를 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는 소식에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바이오톡스텍 주가 전망

바이오톡스텍의 주가전망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공시된 3분기 보고서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오톡스텍의 공시된 사항에 의하면 3분기 영업이익이 24500만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84.8% 감소하여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매출액 또한 465200만원으로 25.6% 줄었습니다. 그러나 당기순이익은 12200만원으로 흑자전환한 것으로 공시되었습니다.

 

또한 지난 7월부터 신약 개발 전문 기업 '아리바이오'는 개발 중인 알츠하이머 치료제 후보물질 'AR1001'FDA 임상 2상에 들어갔습니다.

 

임상 2상의 전반부 시험에서 환자의 60%가 인지능력이 지속적으로 향상되는 긍정적 결과를 얻어 후반부 시험에 들어간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많은 투자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리바이오'는 지난해 FDA로부터 임상 2상 승인을 받았고, 현지 21개 임상센터에서 210명의 경증·중등증 알츠하이머 환자 모집을 마친 바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아리바이오'와 공동으로 치매치료제 개발에 착수한 바이오톡스텍이 주목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바이오톡스텍 주가 분석

 

바이오톡스텍은 코로나 장세를 틈타 한 번 더 시세를 줄 것으로 예상하기도 하는데요? 투자자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가급적 조정시 매수로 의견이 모아지고 있네요. 

 

어디까지나 많은 투자자들의 의견이니 참고사항으로만 생각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계속해서 살펴 보면, 바이오톡스텍 목표가는 19700원 부근이 매수가이지 손절가이고 단기 목표가는 밥그릇패턴의 상단인 10700원 까지 대략 5~10% 정도 수익을 목표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이 지배적인 상황입니다.

 

또한 손절가로 종가 60일선 이탈시라고 이야기하고, 목표가는 12,800원 매수시 13,450원부터 분할매도 등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어디까지 투자자들의 의견을 종합한 의견이기 때문에 충분히 검토하시고 참고만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빨간 길, 성투 길만 걷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답니다.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