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랩셀 주가 전망 최신분석

안녕하세요?

 

오늘 우리가 함께 이야기 할 주제는 녹십자랩셀 주가전망입니다.

 

최근 핫한 주식 종목 중 하나인데요, 녹십자랩셀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이고 주가 분석 및 전망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녹십자랩셀 주가전망

 

이제부터 녹십자랩셀의 주가 분석, 주가 전망 등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녹십자랩셀 주가 전망 및 분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언급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녹십자랩셀 주가, 내일의 급등주 될 수 있을까?

세포치료제 연구 및 개발사업 및 수탁검사를 위한 검체 운반, 영업에 관한 사업을 목적으로 2011년 설립된 바이오회사입니다.

 

12월 17일 현재 81200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12월 14일 약보합 마감에 이어 153.43%의 낙폭을 기록한 뒤 161.47%의 상승폭을 나타냈습니다.

 

12월 초 상승세를 지속하다가 최근 하락세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녹십자랩셀은 미국 세포치료제 개발 법인 아티바 바이오테라퓨틱스가 미국 식품의약국으로부터 NK세포치료제 임상 1/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아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림프종 치료를 목적으로 항체치료제를 병용하는 제대혈 유래 방식의 차세대 NK세포치료제입니다. 앞선 동물실험에서 생존율 및 종양 억제 능력 등 항암 효과가 기존 치료제보다 개선된 것을 확인하여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개발되는 NK세포치료제 기술의 원천인 GC녹십자랩셀은 마일스톤 달성 단계별로 아티바로부터 기술료를 받게 됩니다.

 

녹십자그룹 주가가 현재 임상 개발 중인 코로나19 혈장치료제를 사용해 완치된 사례가 나왔다는 소식에 동반 강세를 보이고 있어 큰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더보기

녹십자의 코로나19 혈장치료제를 투여받은 70대 남성 중증 환자가 최종 완치 판정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임상 개발 중인 혈장치료제를 사용해 완치된 국내 첫 사례로 큰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녹십자랩셀 주가 분석

 

녹십자랩셀은 코로나19혈장 치료제와 백신 개발, 진단키트의 오픈이노베이션 등으로 주식장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녹십자랩셀이 국내에만 백신 유통을 수주 받는다고해도 무려 3천만명 분량으로 예측되고 있어 직간접적인 수혜가 높을 것으로 전망 되고 있습니다.

일단 실적도 흑자전환을 했으며 그간 매년 10억원 정도 순이익을 내왔습니다. 이번에는 반년만에 20억원의 순이익을 달성하여 주식장의 관심과 기대가 높은 상황입니다.

 

 

녹십자랩셀 주가 전망

녹십자랩셀은 세포치료제 사업 부문에서 미국 내의 임상을 위해 미국 내 바이오리액터 제조회사와 공동연구로 글로벌 규격에 맞는 NK세포의 대량배양 공정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사업에서 면역세포 뱅킹을 추가해 제대혈 보관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녹십자랩셀은 주력 사업인 검체검진과 바이오 물류 사업 부문이 크게 성장하며 매출액 239억원, 영업이익 29억원이라는 역대급 실적을 기록하며 주식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GC녹십자의 혈액 제제인 혈장 분획 치료제를 사업 수혜도 기대되고 있습니다.

 

혈액 제제의 경우 20204분기에 면역글로불린 10% IVIG 미국 허가 신청을 앞두고 있습니다. 빠르면 내년 말 허가를 받아 내후년에는 미국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