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뉴딜 수혜주 정책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도 무척 날이 추웠는데요, 감기 조심하시고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하는 것이 코로나 예방에 탁월하다고 하니 신경쓰시면 좋을 듯 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디지털 뉴딜 수혜주, 정책 관련주입니다. 최근 미국 바이든 당선자의 대통령 당선이 확정되면서 문재인 대통령이 축하 전화를 하기도 했죠? 이에 따라 주식장의 관심이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디지털 뉴딜 수혜주, 정책 관련한 전반적인 사항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뉴딜 수혜주 정책 관련주

 

이제부터 디지털뉴딜 수혜주 정책 관련주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디지털 뉴딜 수혜주 정책 관련 주식 종목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언급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디지털뉴딜 수혜주 정책 관련주, 내일의 급등주 될까?

1920대 미국 경제 대공황 시 루스벨트 대통령이 대공황에서 미국을 구하기 위해서 이야기했던 정책을 뉴딜정책이라 말합니다.

 

최근 뉴딜이라는 말은 죽어가는 경제, 어마어마한 실업 사태로부터 탈출하기 위해서 일자리를 만들어 우리 국가가 안정될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을 일컫는 대명사로 불려지고 있습니다.

 

특별히 2020년 올해는 전 세계가 코로나로 인한 실업률이 높아 경제적 타격이 심하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에도 내년 상반기 백신 접종이 시작된다 하더라도 많은 전문가들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많은 미래학자, 경제전문가들은 앞으로 3년간 힘이 들 것이다, 경제회복, 시장 경제 회복까지 최소 3년 이상이 걸릴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한국판 그린 뉴딜이라는 이름으로 신재생에너지, 디지털 뉴딜 산업 등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공표하였습니다.

 

또한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가 앞으로 뉴딜정책, 그린뉴딜, 기후환경 변화에 따른 친환경 정책 등을 우선 시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오늘의 주제인 언택트 산업의 핵심 디지털 뉴딜 수혜주, 정책 관련주, 대장주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디지털 뉴딜 수혜주, 정책 관련주, 대장주 1 : 알서포트

알서포트의 주요 업력은 원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에 있습니다.

 

특히, 원격지원과 원격제어 분야에서는 일본과 아시아 시장에서 점유율 1이며, 동일 분야에서 세계 5위의 글로벌 기업으로 평가 받아 디지털 뉴딜 수혜 종목 1순위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투자자 및 전문가들이 알서포트를 디지털 뉴딜 수혜주 정책 관련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화상회의 '리모트미팅'의 인기에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디지털 뉴딜 수혜주, 정책 관련주, 대장주 2 : 더존비즈온

 

더존비즈온은 기업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판매 등의 서비스를 시행하는 기업입니다.

 

전자금융서비스, 모바일 설루션 보안, 그룹웨어, ERP, 클라우드 서비스 등에 대한 시장의 평가가 긍정적이며 회계관리 프로그램 더존은 회계관리 프로그램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지 오래입니다.

시장 경쟁력 및 재무 경쟁력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많은 전문가들이 디지털 뉴딜 수혜주로 더존비즈온이 급등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최근 정밀의료 빅데이터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입니다.

 

디지털 뉴딜 수혜주, 정책 관련주, 대장주 3 : 데이타솔루션

 

데이터 설루션은 코스닥에 상장되어있는 기업입니다.

 

데이터 설루션은쪽으로는 정보 저장, 정보 관리, 정보 보호 및 분석용 스토리지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S/W 쪽으로는 SPSS, 서비스 쪽으로는 시스템 컨설팅 등을 주력하고 있는 기업으로 시장 경쟁력 및 장악 성이 높아 디지털 뉴딜 관련 최대 수혜주, 정책 관련주로 평가받고 있는 종목입니다.

 

최근 삼성전자와 서버 공급 계약(165억 규모)을 체결하여 주식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디지털 뉴딜 수혜주, 정책 관련주, 대장주 4 : 링네트

 

링네트는 컴퓨터를 위한 네트워크를 설계하고, 화상회의 시스템과 Storage 시스템, 클라우드 서비스 등을 수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화상회의 시스템 및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시장 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는 점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 격상 예상 및 재택근무 확산 기대감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어 주식장의 관심이 뜨거운 상태입니다.

 

[ 방문자 추천 글 ]

 

▶ 신재생에너지 관련주 대장주 관련 주식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가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