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펙스 주가 전망 혈장치료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살펴볼 이야기는 시노펙스 주가전망입니다. 최근 주식장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대비 하셔야 할 듯 합니다.

 

시노펙스의 주가 분석 및 전망 등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노펙스 주가전망 최신분석

 

그럼 시노펙스의 주가 분석, 주가 전망 등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서 시노펙스 주가 전망 및 분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주관적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언급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시노펙스, 내일의 급등주 될까?

시노펙스는 나노기술 소재부품 전문기업으로 FPCB사업, 멤브레인 필터 및 수처리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특히 혈장분리용 멤브레인 제품을 개발한 바 있어 혈장치료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여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생산효율성 제고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점이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또한 디스플레이나 반도체 등의 첨단 IT 부품 산업에서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기업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인공혈관 소재(ePTFE) 필터로 만든 시노텍스마스크가 어린이용 제품에 적용되는 KC 인증을 받으며 주목 받고 있습니다.

 

시노펙스는 12월 17일 장 종료 기준 4485원에 거래 되었으며 52주 고가 6,890 52주 저가 1,150 거래량 1,474,480 외인비율 5.37% (-0.13%) 시가총액 3,285시총순위 코스닥 248PER 51.14PBR 3.93배당수익률은 없습니다.

 

시노펙스 주가 분석

 

시노펙스의 퀸트 재무점수를 살펴보면 28.5점으로 바이러스와 관련 테마에서 퀸트 재무순위 6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는 업계 다른 종목과 비교했을 때 재무적인 측면에서 보통 수준으로 평가 받고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대주주인 글로션을 비롯하여 특별 관계자들의 보유 주식이 증가되었던 점이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이는 직전의 보고일보다 227,227주 증가하였으며 지분율의 경우에는 8.84%로 상승했습니다.

 

이번 보고 사유는 특별 관계자의 보유내역변동과 그리고 보고자의 담보제공 계약 변경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실적을 살펴보면 2분기에는 매출이 380, 영업손실이 40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해와 비교를 했을 때 매출이 39.9%로 떨어지면서 적자로 전환했었습니다.

 

이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시장이 침체되면서 이 상황이 반영이 된 것으로 보이고 볼 수 있으나 나름 선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3분기에는 6월부터 이어져온 물량의 증가 추세가 이어지고 있으며 혈장치료제의 훈풍으로 인해 상승 추세를 달리고 있습니다.

 

또한 마스크용 에어필터 설비와 의료 기기용 멤브레인 모듈 등의 다양한 사업에 대한 기대감도 시장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코로나19 혈장치료 관련주

 

시노펙스 주가 전망

 

혈장 치료 혈장 분리용 멤브레인 제품을 개발한 것으로 알려진 시노펙스는 중앙방역대책 본부의 임상시험 추진 소식과 함께 수혜 종목으로 부각되고 있는 종목입니다.

 

또한 시노펙스는 혈장치료제 뿐 아니라 다양한 파이프라인이 있습니다. 그중 마스크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 시노펙스의 시노텍스 멤브레인필터 마스크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정식 등록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시노펙스 주가가 큰 폭으로 상승하기도 했었습니다.

20198LG화학으로부터 고성능 멤브레인필터 사업의 유무형 자산을 양수하며 산업용 멤브레인필터의 국산화를 진행하고 있는 점이 부각되었던 이력이 있습니다.

 

또한 수소차 관련주로도 엮이며 최근 큰 수혜를 입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 한국판 그린 뉴딜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이는 불소계 수소차 연료전지 분리 막 개발에 성공한 이력 때문입니다.

 

이처럼 다양한 산업에 대한 수혜, 파이프라인이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