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임영웅 단독쇼 안내

 

오늘은 KBS 임영웅 단독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송년 특집 KBS 임영웅 단독쇼가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팬들은 물론 방송가에서는 나훈아 쇼의 시청률을 깰 것인지도 궁금해하는데요,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KBS 임영웅 단독쇼 정보

2021년 대한민국 최고의 대세 가수는 누가 뭐래도 임영웅이다.

 

그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50대 이상 누님들은 물론이고, 전 국민을 흔들어 놓았다. 아니 그들에게 큰 힘과 용기, 희망을 주었다. 이뿐만이 아니다.

 

 

그동안엔 듣도 보도 못했던, 노래를 듣고 치유의 효과를 안겨주는 특이한 현상까지 나타났다. 임영웅은 트로트를 좋아하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이들의 마음속 깊은 곳으로까지 파고들고 있다.

 

임영웅이 오는 12월말 국내 최고 지상파 TV KBS와 손잡고 TV 단독쇼를 한다. 데뷔 6년 차 새내기 가수가 만들어낸 기적이다. 데뷔 이후 최단 기간에 갖는 TV 단독쇼이기도 하다.

 

TV 단독쇼는 가수들의 꿈이다. 나훈아, 심수봉, 남진, 조용필 등 슈퍼스타, 레전드 가수들만이 할 수 있는 슈퍼스타의 특권이다. 그런데 임영웅이 이를 한다.

 

가수들은 음악방송에 출연만 해도 감사한 일인데, 2시간 동안 혼자 무대를 꾸민다. 정말 대단한 일이라 하지 않을 수 없다. 그래서 그는 TV조선 미스터트롯 경연이 탄생시킨 대세 슈퍼스타임이 분명하다.

 

‘2021년 힘든 시기를 이겨낸 우리 모두가 영웅!’ 독보적인 팬덤을 이끄는 자타공인 최고의 트로트 가수가 찾아온다!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권재영(책임프로듀서), 이태헌, 임덕순 외(연출), 김지은, 강남희 외(작가)가 맡았으며 12 26일 크리스마스를 보낸 다음 날 저녁 9 15분부터 방영한다.

 

 

 

 

단독쇼 미리보기 & 다시보기

 

 

 

 

 

임영웅 KBS 클립모음

 

 

 

 

KBS 임영웅 단독쇼는?

 

임영웅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인기 빅데이터 분석 결과, 브랜드 평판에서 트토트 가수 분야 11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가수 전체 브랜드 평판에서는 세계적 그룹인 방탄소년단과 1위 자리를 놓고 엎치락뒤치락하고 있다. 가수와 배우, 체육인, 예능인 등 전체를 대상으로 한 스타 브랜드 평판에서는 10월에 이어 11월에 연속 방탄소년단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그가 2021년을 뜨겁게 달군 것이다.

 

 

그런 임영웅이 준비하고 있는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단독쇼가 올 연말 최고 화젯거리다. 1210일 고양 킨텍스에서 녹화공연을 마쳤다.

 

오는 26일 오후 915분 방송키로 확정했다. 이 때문에 12월이 임영웅의 열기로 뜨겁다. 단계적 일상 회복인 위드 코로나가 확진자 급증으로 후퇴하는 국가적 위기 속에 그의 단독쇼는 국민에게 위로와 희망, 그리고 용기를 주기에 충분하다. 팬클럽 영웅시대를 비롯해 모든 국민이 임영웅 단독쇼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

 

 

KBS 임영웅 단독쇼 킬링포인트는?

 

임영웅은 이 단독쇼를 통해 이렇게 외치고 있다.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 “I’am HERO, Youe’re HERO, We’re HERO”라고. 맞다.

 

코로나19에 슬기롭게 대처하는 우리가 영웅이다.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몸을 던지고 있는 의료진, 소방관, 경찰관, 그리고 힘들지만 버티고 있는 소상공인, 우리 이웃의 국민이 영웅이다. 이런 영웅들에게 12월의 임영웅 KBS 단독쇼는 위로이자 희망, 용기다.

 

 

임영웅 단독쇼를 앞두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댓글창이 난리다. 열기의 현장이다.

 

그날만을 기다리며 설레는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잔망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히어로, 생각만 해도 가슴이 두근두근해요” “매력적인 감성보컬 독보적 가수 보고 싶어요” “KBS의 탁월한 선택입니다” “울림이 있고, 히어로 노래를 들으면 행복하고, 힐링이 돼요”.

 

KBS 임영웅 단독쇼 시청률은?

 

연말 임영웅 단독쇼의 또 다른 관심거리는 시청률이다. 어느 정도 나올까 모두들 궁금해하고 있다.

 

지난해 추석 나훈아 콘서트는 29%의 시청률을 기록, 나훈아 신드롬과 열풍을 만들어냈다. 올 추석 심수봉 콘서트는 11.9%의 시청률을 보였다.

 

 

나름 큰 성과를 이뤄냈다. 그렇다면 과연 임영웅 콘서트는 어느 정도 시청률을 보일지 최대 관심 포인트다.

 

자존심이 강한 영웅시대는 또 하나의 기적을 만들기 위해 화력을 집중하고 있다. 30% 이상의 대기록을 기대하고 있지만, 이런 기록이 불가능하다면 최소한 나훈아 콘서트 시청률에는 육박해야 하지 않을까, 걱정하면서도 벌써부터 회원 간에 본방사수를 독려하고 있다. 영웅시대가 해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결과가 주목된다.

 

 

 

 

단독쇼 미리보기 & 다시보기

 

 

 

 

 

임영웅 KBS 클립모음

 

 

 

 

 

KBS 임영웅 단독쇼 시청 바로가기

17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임영웅의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의 예고 영상이 공개돼 대중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영상 속에는 열정적으로 리허설에 임하는 임영웅의 모습을 시작으로 초대형 스케일을 자랑하는 무대까지 오픈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한 임영웅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2021년 최고의 무대를 예고, 현장을 찾은 팬들이 느꼈던 감동만큼이나 큰 전율을 안방극장에 전할 예정이다.

 

우리 모두가 영웅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마무리된 영상은 2021년 대미를 장식할 ‘We’re HERO 임영웅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으며, 임영웅은 풍성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한다.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은 댄스 크루 훅(HOOK)과의 무대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한 ‘We’re HERO 임영웅 26일 오후 9 15 KBS에서 만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