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존슨 관련주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도 강추위가 지속된다고 하니 옷을 따뜻하게 입고 건강관리 유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함께 살펴볼 포스팅의 주제는 존슨앤존슨 관련주입니다. 영국에서 세계 최초로 백신접종이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코로나 백신 관련 수혜 주식 종목입니다.

 

우리나라 정부에서는 12월 중으로 얀센, 존슨앤존슨과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밝혀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존슨앤존슨 관련주

이제부터 존슨앤존슨 관련주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존슨앤존슨 관련 주식 수혜 종목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을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투자 행위에 대한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존슨앤존슨 관련주, 내일의 급등주 될 수 있을까?

코로나19 백신 존슨 앤 존슨이3상 임상시험을 위해 하루에 1000명 이상의 사람을 모집하고 있어 내년 2월까지 승인 데이터를 확보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지난 9월말 1회 백신 3상 시험이 시작됐으나 의료사고로 10월에 임상 시험을 일시 중지하고 독립적인 안전 패널에서 승인을 받은 후 재개된 코로나 백신입니다.

존슨앤존슨은 2개월 동안 시험 참가자의 최소 절반에 대한 안전성 데이터를 미국 식품의 국에 제공하면 모든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는 연말 또는 내년 초 승인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존슨앤존슨 백신이 주목받는 이유는 1회 접종만으로 바이러스에 대한 강력한 면역반응 보여 라이벌인 모더나, 화이자에서 테스트 중인 2회 투여방식에 비해 획기적인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정부에서도 내년 상반기 백신 접종을 위해 많은 백신 회사들과 게약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계약이 완료되었고 가장 먼저 접종을 시작하는 곳은 아스트라제네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백신들과도 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12월 중으로 존슨앤존슨, 얀센, 화이자 백신과 계약을 하고, 내년 1월에는 모더나와 계약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존슨앤존슨-얀센에서는 400만 명분을 확보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내년 1분기 인 2월, 3월부터 단계적으로 도입될 예정입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존슨앤존슨 관련 주식 수혜를 예상하고 있는 종목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존슨 앤 존슨 관련주 대장주 1: 티앤알바이오팹

의료 제재 생산 업체로 안면골 재생용, 비주, 비중격 메쉬, 덴탈 멤브레인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인간 심근세포를 이용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코로나19) 치료제의 효능과 독성 평가법을 개발하여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존슨 앤 존슨의 의료기기 사업부문 자회사인 에티콘(Ethicon)과 인공피부 등 생체조직 스캐폴드에 관한 공동연구 계약을 체결했던 사항 등으로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기술규제 해결형 기술개발 사업의 '조직유래 생체이식형 소재의 바이러스 불활성화 검증' 과제에 선정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간 조직 3D프린팅 기술로 국내 특허 취득에 성공하며 주식장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12월 18일 장 종료 기준 17450원에 거래 되었으며, 52주 고가 23,500 52주 저가 6,500 거래량 546,088 외인비율 1.45% (-0.45%) 시가총액 1,467억  시총순위 코스닥 588PER 0PBR 5.97배당수익률은 없습니다.

 

존슨앤존슨 관련주 대장주 2 : 유한양행

 

의약품, 건강식품, 동물약품, 생활용품, 연구활동, 건강정보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유한양행은 지난 2018년 존슨 앤 존슨의 자회사인 얀센 바이오텍과 최대 14,00014,000억 원에 이르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힌 점이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최근에는 초기 감기약 패키지 출시 및 비소세포 폐암 치료제 '레이저티닙' 글로벌 신약 후보 출시 임박으로 인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개미투자자들의 경우 우선주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입니다.

 

최근 항궤양제인 레바미피드의 개량신약이 처음으로 허가되어 위탁생산을 하기로 결정되어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외국인 순매수상위 의약품 업종에 꼽히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12월 18일 장 종료 기준 72300원에 거래 되고 있으며, 52주 고가 75,000 52주 저가 37,500 거래량 2,246,422 외인비율

20.76% (0.32%) 시가총액 48,337억 시총순위 코스피 59위 PER 115.99배 PBR 2.58배 배당수익률 0.56%입니다.

 

존슨 앤 존슨 관련 수혜 주식 종목 3 : 인콘

 

영상보안 전문기업으로 영상감시 보안 DVR, 비디오서버, 주변장치 제작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최근 ICTICT 부문 매출 증가 등으로 올해 3분기까지 큰 폭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흑자전환에 성공하여 주목받기도 하였습니다.

 

인콘은 면역항암제 기업 이뮤노멧 테라퓨틱스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콘-인콘-자이버 사는 존슨 앤드 존슨 부회장 출신 전문가를 이사회 회장으로 선임했던 점이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12월 초 존슨앤존슨 관련 수혜가 부각되며 52주 신고가 경신, 13% 급등 등 순풍을 맞이하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존슨앤존슨의 제약부문 자회사 얀센이 개발 중인 코로나19 백신의 임상 3상 일부가 국내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알려지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얀센은 서울 소재 종합병원과 전국 각 지역 거점 대학병원 등 총 10여개 병원을 대상으로 임상 3상에 대한 계획을 확정한 것으로 알려진 상태입니다.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