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 관련주 신공항 등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주말 맞이 하고 계신가요? 오늘 날씨가 다소 추워 혹시라도 외출이 있으시다면 옷을 따뜻하게 입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 다들 집콕하시겠지만요.^^*

 

오늘 함께 살펴볼 포스팅의 주제는 새만금 관련주입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 하는 새만금 관련 주식 수혜 종목 7가지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새만금 관련주

 

이제부터 새만금 관련주 태양광 신공항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새만금 관련 주식 수혜 종목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을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투자 행위에 대한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새만금 관련주, 내일의 급등주 될까?

새만금 수변도시 조성 사업 등 새만금이 발전하고 개발됨에 따라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관련 여러 기업들이 개입되면서 더욱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새만금 신공항 관련 법률 및 사업이 결정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후 다소 사업이 더디다는 평이 주를 이루다 최근 고속도로 개통 소식에 다시 많은 분들이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도로 개발이 시작되면 부동산부터 시작하여 다시 수혜의 윤곽이 드러날 것 같습니다. 한편 새만금 수변도시 조성 사업은 202212월까지 매립 공사를 마무리한 뒤 202412월 조성 공사를 완료한다는 목표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럼 새만금 관련 주식 수혜 종목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 7개의 종목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만금 관련주 신공항 1 : 동우팜투테이블

육계 계열화 사업, 냉동, 가공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동우 팜투테이블은 코스닥 상장기업입니다.

 

동우팜투테이블은 작년에 새만금 산단으로 공장 신설 및 이전 추진을 실시하여 새만금 관련주로 분류되었습니다.

최근 닭고기 수입 중단으로 인한 수혜주 부각에 강세를 보이기도 하여 주식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최근 고창일반산단에 공장 착공을 협의하여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새만금 관련주 신공항 등 2 : 페이퍼코리아

페이퍼코리아는 새만금 지역에 토지를 보유한 회사로 알려져 있으며 계열사인 나투라 미디어의 새만금 공장 이전 준공식 및 시진핑의 새만금 방문 추진 소식에 강세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최근 11월 말까지 거침 없는 상승세로 주목 받고 있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다만 재무건정성에 대한 우려가 있는데요, 최근 480억원 규모 채무보증을 결정하기도 하였습니다.

 

포장주로도 분류되고 있어 최근 더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새만금 관련주 신공항 수혜주 대장주 3 : 디젠스

머플러 제조 업체인 디젠스는 대북 테마주로도 평가받고 있으며, 새만금사업지역 근처 토지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새만금 관련주 분류되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한국판 뉴딜 사업 추진 중 하나로 새만금 사업을 꼽고 있어 많은 전문가들이 새만금 관련주인 디젠스의 상승 및 수혜를 점치고 있습니다.

 

새만금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4 : 모헨즈

레미콘 생산업체인 모헨즈는 새만금 관련주뿐 아니라 세종시 이전 관련주로도 평가받고 있는 종목입니다.

 

국토교통부 장관 교체최근 건설 섹터 강세 지속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새만금 스마트 수변도시 조성사업' 연말 착공 예정으로 수혜를 예상하고 있으며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면 목표가 6,200원 , 손절가 4,900원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새만금 관련주 대장주 5, 6, 7 : 대주산업, SK 컨소시엄, 코센

 

대주산업 배합사료 생산 업체인 대주산업은 생산 공장이 새만금 개발 인근지역 충남 장항에 위치해 있어 새만금 신공항 건설 관련주 및 세종시 이전 관련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SK컨소시엄은 산업 투자형 발전사업은 데이터 센터 등 6천억 이상 투자사업에 대해 수상 태양광 발전사업권 200MW 투자 혜택을 부여하는 사업에 대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점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코센은 태양광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새만금 지역인 부안에 공장을 두고 있어 새만금 관련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뉴딜정책 중 하나인 태양광 사업 및 새만금 사업에 대한 수혜로 상승 및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