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파인텍 주가 전망 2편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대성파인텍 주가입니다. 

 

 

대성파인텍 주가 전망

 

이제부터 대성파인텍 주가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대성파인텍 주가 분석 및 전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언급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대성파인텍 주가 전망

대성파인텍은 20142분기까지 자동차부품용 Fine Blanking 단일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었으나, 149월 태양열을 이용한 신규 사업 부문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주목 받고 있습니다.

 

Fine Blanking 금형제조에 특화된 기술력과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어, 부품 제조에 기술적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원가 측면에서도 우위를 점하고 있는 점이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매출구성은 FINE BLANKING 부문 86.85%, 신재생에너지사업부 13.15%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2020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3.6% 감소, 영업이익은 60.4% 증가, 당기순이익은 30.8% 감소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특히 심야전기 신규 승인 정책의 감소 영향 등으로 현재 및 향후 심야전기 교체수요도 상대적으로 감소 될 것이며 심야대체 히트펌프로 인해 더욱 어려워 질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입니다.

 

향후 자동차 생산증가와 고급부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Fine Blanking 부품의 매출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최근 실적은 대성파인텍은 지난해 개별기준 영업이익이 9억9295만원으로 전년대비 218.4% 증가했다고 1일 공시했는데요, 같은 기간 매출액은 320억8760만원으로 14.4% 감소한 것으로 공시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