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KC코트렐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바이든 KC코트렐입니다.

 

최근 미국 대통령 당선자 바이든의 공식 행사가 열리면서 친환경, 기후 정책 관련 수혜 기업들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그 중 KC코트렐에 대해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어 준비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바이든 KC코트렐의 주가 상승을 위한 재료, 최근 실적, 전망 등 전반적인 사항들을 살펴볼 예정이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바이든 KC코트렐

 

그럼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바이든 KC코트렐의 앞으로의 주가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든 관련주, KC코트렐 주가 전망

KC코트렐은 1973년 대기환경플랜트 전문 기업으로서 설립된 이래, 수많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였고 그 결과 가장 신뢰받는 대한민국 대표 환경전문 기업입니다.

 

또한 KC코트렐은 세계 시장의 환경 및 신재생에너지 설비 분야에서도 Global Leading Company로 도약하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바이든 KC코트렐

미국의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가 취임 이후 기후정책에 2,000조원을 투입하겠다고 밝히는 등 친환경 정책에 대해 적극적으로 표명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친환경 기업들의 수혜가 전망되고 있습니다.

 

KC코트렐은 환경오염방지시설에 필요한 기계장치 생산과 태양광발전 사업을 영위하는 글로벌 환경산업 기업입니다.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탄소 포집-저장(CCS) 기술’을 보유한 업체로 온실가스 관련 사업에서 수혜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7일 현재 기준 11700원에 거래 되고 있으며, 전일종가 12,150 고가 12,850 저가 11,650 거래량 4,641,993

외국인소진율 1.21% 시가 총액 1,521억입니다.

 

바이든 KC코트렐 주가 분석

 

최근 3개월 차트를 살펴보면 바이든 후보의 당선 이후 높은 고점에서 놀고 있는 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친환경, 기후 테마와 맞물려 차트가 움직이고 있으며 국내에서의 친환경 정책 관련해서도 움직임을 알 수 있어 앞으로의 탄소 관련 정책 등에 대해서도 주의깊게 살펴보며 대응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2020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57.1% 증가, 영업이익 적자전환, 당기순이익 적자전환하였습니다.

최근 정부가 발표한 제8차 전력수급기본계획에 따라 현재 75%를 담당하고 있는 원자력·석탄발전소의 발전량을 2030년까지 60%로 낮출 계획에 있는 점이 부각 받고 있습니다.

 

또한 대만의 산업폐기물 소각로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사업 진행 중인 상황인데요,

 

이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완수를 통해 사업장 폐기물 소각 처리, 에너지화 기술력을 축적하고 글로벌 확장을 계획 하고 있다는 점이 부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바이든 KC코트렐 등 타 관련주는?

 

KC코트렐 뿐 아니라 다른 바이든 관련주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바이든 관련주 총정리

 

바이든 관련주 총정리

바이든 관련주 총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무척 추웠던 하루였습니다. 특히 시기가 시기인지라 각별히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살펴

mbc10.tistory.com

신재생에너지 관련주 대장주 관련 주식

 

신재생에너지 관련주 대장주 관련 주식

신재생에너지 관련주 대장주 관련 주식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무척 추워져서 진짜 겨울이 온 것 같습니다. 오늘도 진짜 정보, 찐 정보를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함께 살

mbc10.tistory.com

그린뉴딜 관련주 총정리

 

그린뉴딜 관련주 총정리

그린뉴딜 관련주 총 정리 안녕하세요? 행복하고 한가로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도 춥고, 코로나 재확산으로 어디를 못나가고 있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연말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mbc10.tistory.com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이야기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주관적 견해가 포함된 정보 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투자 결과는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언급된 부분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