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콘 주가 전망 존슨앤존슨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알아볼 종목은 인콘인데요, 인콘의 주가전망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최근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전반적인 주가 전망과 분석을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인콘 주가전망

 

인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부터 인콘의 주가 분석, 주가 전망 등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인콘 주가 전망 및 분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포스팅은 주관적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명시합니다.

 

인콘 주가 급등? 내일의 급등주 될까요?

인콘은 통합관제솔루션, 영상감시 보안 DVR, 비디오서버, 주변장치 제작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코스닥 상장기업으로 52주 고가 4,625 52주 저가 1,445 거래량 7,278,953 외인비율 0.57% (0.18%) 시가총액

1,376억 시총순위 코스닥 612PER 0PBR 2.01배 배당수익률은 없습니다.

보건당국에서는 지난 8일 "국제 프로젝트 '코백스 퍼실리티'를 통해 1000만 명분, 글로벌 백신 제약사를 통해 3400만 명분의 코로나 백신을 선구매한다"고 발표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스트레제네카 백신은 이미 계약이 완료됐으며, 현재 화이자, 존슨앤존슨, 모더나와 법적 구속력이 있는 합의를 통해 구매 물량을 확정했으며, 이달 중 정식 계약서를 체결할 예정이라고 밝혀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백신 관련주도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존슨앤존슨 관련주로 인콘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언론을 통해 모더나,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에 대해 더욱 많이 알고 있는 상황인데요, 존슨앤존슨 백신도 임상3상을 앞의 백신들과 같은 시기에 치루며 주목해야 할 백신 중 하나입니다.

또한 정부에서 면역세포를 활용한 표적항암제 등 차세대 기술개발을 위해 연간 26,000억 원 수준인 정부의 R&D에 대한 투자를 오는 2025년까지 4조 원 이상으로 늘리기로 공표하여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면역세포 치료제 관련주인 인콘도 주식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하나금융투자 등 복수의 매체로 부터 자이버사의 나스닥 상장으로 인해 바이오플랫폼 가치가 상승하여 인콘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예측하기도 하였습니다.

 

자이버사는 희귀질환 치료제 개발로 업계에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 수혜도 톡톡히 보고 있는 다중체열감지 열화상 카메라로 인해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도모하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종목 중 하나인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인콘 주가 전망

 

인콘은 본원 사업에서 3분기까지 큰폭의 매출성장을 기록하며 흑자전환에 성공하여 주식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인콘은 지난 3분기 연결 영업이익이 2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환을 이뤄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46억원으로 151.7% 늘었고 순이익은 5억원으로 흑자로 올라선 점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또한 별도 기준 3분기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60.4% 증가한 288억원, 영업이익은 1억원을 기록해 흑자전환에 성공한 것입니다.

 

이번 매출증가는 인콘이 추진중인 공공조달 플랫폼 서비스 분야의 폭발적인 성장과 ICT부문의 무선통신 사물인터넷(IoT) 기반 지능형 화재감지 시스템의 매출이 증가한데 따른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인콘의 조달플랫폼 서비스는 중소기업이 공공조달 입찰에 참여할 경우 리스크 분석을 통해 안전성이 높은 건을 선별해 회원사에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2015년부터 사업을 시작해 매년 2배 이상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점과 앞서 이야기 했던 올해 4월부터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는 다중체열감지 열화상 카메라 공급 수혜 등 다양한 사업에서의 성공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인콘은 기존의 화재감지 시스템에서 더 나아가 인공지능과 딥러닝을 도입한 'AI-BOX'와 안전 IoT 복합센서를 포함한 화재 감지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혀 주식장의 관심이 지속될 것으로 사료됩니다.

 

[ 방문자 추천 글 ]

 

대정화금 주가전망 덱사메타손

바이오톡스텍 주가전망 분석

 

인콘 주가 분석

 

인콘은 먼저 면역세포치료제 관련주 및 존슨앤존슨 관련주로도 주식장의 높은 기대 및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입니다.

 

또한 미국 면역항암제 기업 이뮤노멧 테라퓨틱스의 지분인수로 최대주주인 점이 투자자들에게 알려지면서 더욱 높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뮤노멧 테라퓨틱스는 현재 정상세포의 몇 배에 달하는 에너지를 빨아들이는 암세포를 막아 암세포 증식을 제한하는 기술을 연구 상황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로써 국내 보안 시장과 CCTV 카메라 시장의 파이프라인 뿐 아니라 의약품 시장에 진출하며 우량 바이오 회사에 투자하는 등 중장기적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도 많은 투자자 및 전문가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인콘은 자회사 이뮤노멧이 기업공개(IPO)를 위한 주관사 선정 계약을 체결하였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감이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미흡한 점이 있더라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살펴본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빨간 길, 성투 길만 걷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시고,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