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파모스타트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나파모스타트 관련주입니다.

벌써 2020년의 마지막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 봄부터 체감이 되었던 코로나가 어느새 1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초 계획 했던 일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최근 많은 투자자들에게 나파모스타트 관련 주식 수혜 종목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이는 국내 연구진이 코로나19 치료제 유력 후보로 주목받는 렘데시비르보다 600배 강력한 약물로 췌장염 치료제 '나파모스타트'를 언급하면서부터인데요,

 

한국파스퇴르연구소는 "연구소가 세포배양 실험을 통해 분석한 약 3천여 종의 약물 중 나파모스타트가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가장 강력한 항바이러스 효능을 보였습니다.

 

이는 미국에서 긴급사용 승인된 렘데시비르와 비교 시 수백 배 우수한 수준"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주식장의 시선과 관심이 나파모스타트 관련주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파모스타트 관련주로 평가 받는 국내 주식 종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나파모스타트 관련주에 대한 정보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언급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내일의 급등주 될까?

뉴젠나파모스타트는 현재 항응고제로 사용되는 성분(나파모스타트메실산염)으로, 주사제 대비 복용 편의성 개선을 위해 정제로 투여 경로를 변경해 개발됐습니다.

 

치료 원리는 바이러스의 세포 진입을 억제해 항바이러스 효능을 나타내는 방식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11, 뉴젠테라퓨틱스의 코로나19 치료제 '뉴젠나파모스타트'에 대해 1상 임상시험을 승인하여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나파모스타트 관련 국내 주식 종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1 : 뉴지랩

뉴지랩은 자회사 뉴젠테라퓨틱스가 경구용 나파모스타트의 원숭이 대상 약물동력학 시험 등 전임상 시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임상 1상 진행을 위한 IND(임상시험계획) 신청을 완료하여 나파모스타트 관련 주식 종목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뉴젠테라퓨틱스는 최근 '나파모스타트'의 효능을 기존 대비 3배 이상 지속시킬 수 있는 '서방형' 제제 기술 개발에 성공한 데 이어 이번 IND 제출을 완료함으로써 '먹는 나파모스타트'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을 선도하고 있다는 점이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2 : 종근당

 

종근당은 급성췌장염 치료제나 혈액항응고제로 쓰이는 `나파벨탄`(성분명 나파모스타트)을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하고 있어 관련 주식 수혜 종목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나파모스타트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세포 침투 과정에서 주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단백질 분해 효소 `TMPRSS2`를 억제하는 기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종근당은 지난 6월 한국파스퇴르연구소, 한국원자력의학원과 공동연구 협약을 맺고 국내와 러시아에서 임상 2상 시험에 착수했습니다.

최근에는 호주 식약처로부터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대규모 3상 임상시험 프로젝트 ASCOT 참여를 승인받으면서 임상시험 모집 범위를 한국, 러시아, 멕시코, 세네갈, 호주, 뉴질랜드, 인도 등 7개국으로 확대하며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종근당은 연내 나파모스타트 임상 참여 환자의 투약을 완료하고, 내년 1월에 결과를 확보한 다음 조건부허가를 신청한다는 목표입니다.

 

또한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종근당바이오 목표주가 전망

종근당바이오 목표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칼바람, 찬바람 때문에 너무 춥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따뜻하게 입고 있어도 발이나 얼굴은 꼭 추위를 이길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특

mbc10.tistory.com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3 : 제일약품

제약 생산업체로 제일파프, 한방과립제, 건강식품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제일약품은 나파모스타트 복제약을 보유하고 있어 관련 수혜 주식 종목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화이자, 노바백스 관련 수혜 종목으로 평가 받고 있어 기대감이 높은 종목 중 하나입니다.

 

1230일 장 종료 기준 62600원에 거래 되었으며 52주 고가 119,000 52주 저가 15,250 거래량 187,578 외인비율

4.17% (0.46%) 시가총액 9,205억 시총순위 코스피 203위 PER 0배 PBR 5.29배 배당수익률 0.11%입니다.

 

나파모스타트 관련 수혜주 4 : sk케미칼

 

신소재, 접착제, 화학첨가제, 의약품 생산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SK케미칼이 판매중인 약품의 성분인 나파모스타트가 있어 관련 수혜 주식 종목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나파모스타트 관련 주식 수혜 종목 뿐 아니라 노바백스, 아스트제네카 관련 수혜 종목으로 꼽히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SK케미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SK케미칼 주가전망 최신분석

SK케미칼 주가 전망 최신분석 안녕하세요? 오늘 출근에 눈이 쌓여 있네요. 어제 밤부터 내린 눈이라고 하는데요, 많지는 않아 눈 피해는 없을 거라 생각이 되어지지만, 그래도 출근 길 조심하시

mbc10.tistory.com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이야기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언급된 부분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