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시스템 주가 전망 최신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서진시스템 주가전망입니다.

 

최근 많은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서진시스템 주가전망으로 주제를 선정하였습니다.

 

서진시스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알차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진시스템 주가전망

 

이제부터 서진시스템의 주가 분석, 주가 전망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서진시스템 주가 전망 및 분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언급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서진시스템, 내일의 급등주 될까?

서진시스템은 200710월 설립되어 20173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통신부품 제조기업입니다.

 

금속가공 기술 및 시스템 설계 역량을 바탕으로 각종 통신장비, 핸드폰, 반도체장비 등의 함체, 구조물, 전기구동장치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0145월 베트남 현지법인 서진비나로 스마트폰 메탈케이스 시장에 본격 진출한 데 이어 20168월에는 베트남에 알루미늄 인고트 공장을 완공해 소재분야로도 진출한 점이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지난 20년간 CNC가공 및 다이캐스팅, 트리밍, 도금, 도장 업력을 보유한 회사로, 통신장비, 자동차, 모바일, 2차전지, 반도체 장비 등 다양한 산업에 고객사를 보유한 점이 강점으로 꼽히는 종목입니다.

 

서진시스템 주가 분석

전문가의 의견을 종합하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진시스템은 전고점 돌파에 실패하는 모습으로 전문가들이 입을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수렴하면서 전고점을 돌파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하는 모습으로 당분간 기간조정이 일어 날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하지만 재차 전고점 돌파를 시도할 것으로 보입니다.

서진시스템 분기실적
서진시스템 주가 정보

차후 전고점 돌파 시도시에는 전고점 매물 소화 여부가 매우 중요한 타이밍입니다. 성급한 매수보다는 전고점 돌파에 필요한 매물소화 과정을 거치는 여부를 지켜보고 매수해도 늦지 않을 것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서진시스템 많은 시간 수렴으로 기간조정 에너지가 응집되는 과정이오니, 현재 보유 고객은 최근 저점을 깨지 않는 이상 지속 보유하시고 , 서진시스템 신규고객은 성급한 매수보다는 기간조정후 전 고점 돌파후 조정시 매수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목표주가는 유진투자증권에서  2020/12/02에  62,000 으로 제시하였던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반기 실적 부진에도 불구하고 국내 5G(세대)인프라에 대한 본격적인 투자 확대를 기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서진시스템은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76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8.6% 줄었고, 영업손실이 1억원을 기록, 적자로 돌아섰으나 지속적으로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코로나 19 영향에 따른 5G 투자가 저조해 통신장비부품 매출이 56.0% 감소하였으나 3분기 예상실적(연결기준)은 점차 회복되며 전년 동기 수준에 도달할 것 예상 하고 있습니다. 3분기 매출액은 1053억원, 영업이익은 151억원이라는 추정되고 있습니다.

 

[ 추천글 안내 ]

 

아이티엠반도체 주가전망 최신분석

 

아이티엠반도체 주가전망 최신분석

아이티엠반도체 주가 전망 최신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아이티엠반도체 주가전망입니다. 최근 많은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아이티엠반도체 주가전망으로 주제를 선정하

mbc10.tistory.com

삼성 파운드리 관련주 (전자 분사)

 

삼성 파운드리 관련주 (전자 분사)

삼성 파운드리 관련주 (전자 분사) 안녕하세요? 지금 눈이 내리고 있는데요, 다른 지역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날도 추운데 눈까지 와서 도로 상황이 걱정되긴 하네요. 다들 안전 운전 하시길

mbc10.tistory.com

삼성전자우 주가전망 최신분석

 

삼성전자우 주가전망 최신분석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최신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분위기나 상황이 조금 그런데요...그래요 기분 좋은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

mbc10.tistory.com

서진시스템 주가 전망

서진시스템의 주력 사업 중 하나인 반도체장비 부품 매출은 전년 상반기 대비 약 50%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특히 램리서치코리아의 R&D 투자확대에 대한 시장의 기대와 관심이 높은 점이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버라이즌. AT&T, T-Mobile(Sprint 인수) 향은 물론 일본. 캐나다 등 주요 통신사업자형 매출 상승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4 분기부터 일부 해외 5G 수주가 예상되고 있으며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실적 성장에 기여하며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전문가들이 입을 모으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국내 삼성SDI를 통한 전기 차용 배터리 케이스 공급이 내년 1 분기부터 공급이 예상되는 점과 미국 시장에 진출한 가정용품은 2021년부터 본격적인 공급이 진행될 것도 긍정적인 요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2021년 예상실적(연결기준)은 매출액 5,596 억원, 영업이익 677 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대비 70.9%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535.0% 증가하며 본격적인 성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가장 큰 매출비중 차지하던 통신 부문 매출 코로나19 효과로 다소 부진하나, 주요 고객사 대규모 수주 소식 있어 연말부터 회복 조짐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고객사의 하이엔드 스마트폰 신규 출시 및 인도·중국·동남아시아 겨냥한 중저가 라인업 확대는 긍정적 소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전방산업의 업황 회복과 함께 예년 수준의 매출 회복 가능할 것으로 예측할 수 있으며, 기타 부문은 신규 위탁생산 품목 증가로 높은 성장 유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문가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서진시스템의 목표주가는 62,000원, 투자의견 BUY 유지하는 것으로 제시하였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 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