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엠반도체 주가 전망 최신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아이티엠반도체 주가전망입니다.

 

최근 많은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아이티엠반도체 주가전망으로 주제를 선정하였습니다.

 

아이티엠반도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알차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티엠반도체

 

이제부터 아이티엠반도체의 주가 분석, 주가 전망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아이티엠반도체 주가 전망 및 분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언급된 정보 중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아이티엠반도체, 내일의 급등주 될까?

최근 공시를 통해 해외 고객사 수주 증가에 따라 베트남에 제5공장(22500·6804평 규모)을 지을 것이라고 발표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티엠반도체입니다.

 

총 투자 규모는 548억원이며 시장은 수주가 증가한다는 사실을 호재로 받아 들여 아이티엠반도체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아이티엠반도체는 휴대폰, 웨어러블기기, 전자담배 등 소형 정보기술(IT) 제품에 들어가는 2차전지 보호회로 생산 산업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작년까지 가파른 성장을 이어오며 주식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종목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작년 영업이익은 535억원으로 전년 대비 154% 증가했으나 올해 코로나19 이후 전자제품 판매가 줄어들기도 하였습니다.

 

아이티엠반도체 주가 분석

 

아이티엠반도체는 삼성과의 협력 업체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 LG전자 스마트폰 배터리 생산을 담당하는 협약을 맺어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아이티엠반도체와 .LG전자의 거래는 이번이 처음인데 물량이 많지는 않지만 국내 및 외국 주요 고객사를 대부분 확대했다는 점이 부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최근 베트남에 제 5 공장을 지을 것이라고 발표했는데요, 4공장을 준공한지 3개월 정도 밖에 지나지 않았음에도 확충함에 따라 해외 영업 실적의 기대가 높은 상황입니다.

 

이로 인한 무선이어폰 시장의 확대 및 배터리 보호회로 공급 확대에 대한 시장의 기대가 높은 상황입니다.

 

또한 애플과의 협력 관계로도 부각 되는 종목입니다.

 

전문가들은 오는 2022년까지 애플에 공급되는 배터리 보호회로 매출만 수천억 원을 예측하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무선이어폰 시장은 올해 29% 성장해 연간 출하량이 2억 대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는데, 내년에는 최대 4억 대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하단에 아이티엠반도체 주가전망이 이어집니다.

 

삼성전자우 주가전망 최신분석

 

삼성전자우 주가전망 최신분석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최신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분위기나 상황이 조금 그런데요...그래요 기분 좋은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

mbc10.tistory.com

LG디스플레이 주가 전망 분석

 

LG디스플레이 주가 전망 분석

LG디스플레이 주가 전망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LG디스플레이 주가전망입니다. 참,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인데요, 코로나재확산으로 마음이 무겁기만 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족과

mbc10.tistory.com

LG전자우 주가전망 최신분석

 

LG전자우 주가전망 최신분석

LG전자우 주가 전망 최신분석 안녕하세요? 최근 날씨가 정말 추웠는데요, 오늘은 조금 기온이 오른 것 같아 좋네요. 이정도는 뭐 춥지도 않네요.ㅎㅎ 그래도 다들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오

mbc10.tistory.com

 

아이티엠반도체 주가 전망

전문가의 의견을 종합하면 아이티엠반도체에 대해 4분기부터 생산량이 정상 궤도에 진입했다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7만원으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아이티엠반도체는 코로나19 저점 이후 업종 대비 더던 회복을 보였고, 3분기 국내 주요 고객사 출하 반등에도 아이티엠반도체 제품의 출하는 부진했고, 북미 고객사의 제품 출시가 연기되며 3분기에도 시장 기대치를 하회하는 실적을 이유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앞서 이야기한 북미향 공급 제품 라인업은 20193종에서 20207종 내외로 추정되며 내년에 이보다 더욱 늘어날 전망이기 때문에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난 127일 베트남 제 5공장 시설투자를 공시하며 북미향 PMP 대응 예정인 상황입니다.

 

또한 설비 430억원, 부지 및 건물 118억원으로 총 548억원 규모이며 내년 4분기부터 점진적으로 가동될 예정이기 때문에 북미향 제품 라인업 확대에 따른 수주 증가에는 변함이 없으나 달러 매출 베이스로 원달러 환율 하락에 따른 부담 요인이 있는 점을 유의해야 할 것 같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환율, 감상비, 중대형 R&D 등 비용 단에서의 통제가 쉽지 않아 연간 실적 추정치 하향이 불가피한 점이 있으나 고객사 및 제품별 다각화가 순조롭게 진행 중임을 생각하면 중장기 안정적인 실적 성장 기반을 다지는 시기로 중장기 관점에서 매수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빨간 길, 성투 길만 걷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