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운메디칼 주가 전망 최신분석

안녕하세요? 최근 코로나 재확산으로 확진자가 천명이상 나오고 있어 매우 불안하고 안타까운 마음이 큰 것 같습니다.

 

모쪼록 우리 나라가 이 위기를 슬기롭게 대처하길 바라며 자영업자 등도 힘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함께 살펴볼 포스팅의 주제는 세운메디칼 주가전망입니다. 최근 높은 주식장의 관심을 갖고 있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세운메디칼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운메디칼 주가전망

 

이제부터 세운메디칼 주가 분석 및 전망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세운메디칼 주가 전망 및 분석에 대한 정보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쓴 정보제공 목적의 포스팅입니다. 투자 행위 및 결과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세운메디칼, 내일의 급등주 될까?

1969년 세운의료기를 창업하여 1982년 세운메디칼 상사로 법인 전환 후 2005년 세운메디칼로 상호를 변경한 기업입니다.

 

의료용 소모품 전문 생산 기업으로 주요 제품은 병원에서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는 의료용 흡인기, 배액용 및 의약품 주입용 카테터, 튜브 등을 제조, 수입,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국내 주요 병원 및 해외 의료기기 업체에 납품 중이며 다품종 소량 생산 구조로 약 100여개의 제품을 판매 중인 점이 부각되는 종목입니다.

 

최근 정부가 코로나 백신에 대한 발표를 통해 백신 주사기 관련 수혜가 예측되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218일 장 종료 기준 6990원에 거래 되었으며, 52주 고가 8,650 52주 저가 1,835 거래량 2,525,327 외인비율 1.66% (0.23%) 시가총액 3,062억 시총순위 코스닥 266PER 32.63PBR 3.21배 배당수익률 0.71%입니다.

 

세운메디칼 주가 분석

 

올해 20203월에 이전 저점인 2600원 부근의 가격대까지 하락을 했습니다. 장중에 이탈은 했지만, 월봉 마감상 이탈하지 않으면서 반등을 주는 모습입니다.

 

이후 이전부터 고점을 잇는 추세선을 지난 7월달에 돌파 하는 좋은 상승을 보였습니다.

지난 9월~10월에 단기적인 조정을 마치고 지난달 11월에 급등을 하면서, 이전 고점을

 

돌파하는 모습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상승세는 이번달 12월까지 이어졌고 이전 최고점인 8900원 부근까지 상승을 했지만, 아직 돌파를 하지는 못한 상황입니다. 최근에는 7000원 선으로 하락 한 상황입니다.

 

이번 달이 될지, 다음달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8900원 가격대를 뚫을수 있을지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차트상 주가의 흐름은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세운메디칼 주가 전망

 

세운메디칼은 매출액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영업이익도 좋은편입니다.

 

ROE10%정도를 유지하면서, 괜찮은 실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투자자별 매매동향도 수급면에서는 외국인과 기관, 그리고 개인투자자 어느 한쪽의 쏠림 현상을 없습니다. 초근에 개인투자자들의 순매수가 어느 정도 들어오는 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정부의 코로나 백신 발표로 인해 콜드체인, 주시기 관련 주식 수혜 종목들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 주사기 관련 최대 수혜자로 세운메디칼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의 의견을 종합하면 코로나19 백신 공급 시 최대 수혜 전망하고 있으며, 세운메디칼 목표주가 5,700,

 

손절가 3,800원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상 오늘은 여기까지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면서 성공적인 투자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